보라카이 지도 및 투어 장소, 마사지, 액티비티 픽업 위치 안내

작성자 : 본부장
  • 보라카이의 기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본적인 위치만 알아도 여행 준비 반이상은 한거 아닐까?


안녕하세요. 
보라카이 여행에서 중요한 지도를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사실 요즘은 구글 지도나 다양한 전자기기의 도움으로 예전보다 훨씬 편하게 여행을 하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투어파이브에서도 지도 제작을 해두고도 공개를 망설이고 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분들이 지도를 요청하시고 계시고, 여러가지 액티비티 및 마사지 예약에도 도움을 드리고자 지도를 만들어 보았어요.! 잘 이용하시고, 액티티비 마사지는 저희 투어파이브와 함께 예약하시면 더 좋겠지요?

미스터 보라카이 지도 전도 풀버전

일단, 풀버전 지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이번 지도는 보라카이 자유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다 담았다고 해도 과찬은 아닐꺼에요.
지도만 확인하시면 동선을 짜시기도 좋고, 예산을 세우시기도 매우 좋습니다.

각 유명한 마사지 샵 과 유명 액티비티를 모두 표기해두었기 때문에, 어디서 투어를 진행할지, 그리고 어디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지 대략적인 계획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하트는 마사지, 스파
별은 액티비티 장소
카메라 모양은 유명 추천 관광지
눈 모양은 각 포인트가 되는 장소라고 볼수 있습니다.
 

사실 이번 미스터보라카이 지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트라이시클 요금을 다루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저 역시 가족들과 보라카이에 거주하면서 사실 제일 억울한 부분이기도 하고 
싸우기도 뭐한 부분이 바로 트라이시클 비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트라이시클 요금은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글을 쓰는 것 자체도 사실 바가지 요금 때문에 쓰게 되는 것입니다.
 

보라카이에서 지정한 트라이시클 요금은 아무리 먼 구간도 200페소를 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차터(Charter)라고 불리는 프라이빗 서비스(택시와 같은) 요금으로, 
어떤 트라이시클 (전기, 오토바이 등)을 탑승하셔도 동일한 비용을 적용 받게 되어 있습니다. 

차가 크건 작건 어짜피 같은 요률을 적용 받게 되어있지만 따르지 않는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상은 바가지가 판을 칩니다.

예를 들어 현지인들의 최대 요금은 구간에 따라 최대 40페소를 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 돌아다니는 스테이션 1-3 구간은 1인당 10페소가 
여럿이 모여서 탑승하는 경우 가격입니다. 대중교통에 해당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합승 개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행갔기 때문에 차터서비스 (프라이빗) 차량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택시 식으로 우리만 갑니다. 합승없이)
그럼 최대 200페소가 어떤 거리를 가던 적용받게됩니다.

지도에서 보면 저희가 가장 자주가는 디몰 버젯마트와 맥도널드가 미스터보라카이 지도의 D 구간의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즉, 스테이션 1-3을 지나다닐때는 차터 서비스 기준 최대 5인탑승 가격은 60페소 입니다

1분이 타시던 5분이 타시던 60페소가 규정된 요금입니다. 
1인 가격이 아니라 팀별 가격이니 가격 보실때 유념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트라이시클을 시간단위로 빌리실 수 있습니다.
택시 렌트 개념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1시간에 300페소로 빌리실수 있습니다.
즉, 2시간 푸카비치가서 놀다오시면 600페소 지불하시면 됩니다.



디몰 기준으로 우리가 미스터보라카이(www.mrboracay.com)에서 예약한 대부분의 마사지, 스파 샵들이 트라이시클 탑승시 60페소~100페소면 다 가실 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디몰 버젯마트 –> 보라스파, 루나스파, 아브람스, 라바스톤, 차스파, 다나루 스파  : 60페소
모두 60페소면 가실 수 있습니다. 

디몰 버젯마트 –> 아유르베다, 헬리오스 스파, 포세이돈 스파  : 100페소

디몰 버젯마트 –> 마리스 스파, 힐롯 스파 : 150페소

You may also like

코멘트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