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로얄스파 & 마사지
보라카이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방문할수 있는 가격의 캐주얼 마사지 샵으로 세계최초 캐주얼 마사지샵 개념 도입으로 누군지 편히 마사지 받는 환경 구축하였습니다.
보라카이는 세계적인 관광지답게 수십개의 마사지 샵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어떤 마사지를 고르냐에 따라서 투어의 질이 달라지도 합니다.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마사지들 뿐만아니라 필리핀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마사지샵들도 많은데요. 그 마사지 샵을 운영하는 사람의 국적에 따라 시설과 신경쓰는 부분이 크게 달라집니다. 아무래도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마사지샵들이 우리 한국 사람들의 기분이나 시설에 투자를 합니다.
그러나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는 가격이 필리핀현지 사람들이 운영하는 마사지샵보다 비쌀수 밖에 없긴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필리핀 현지 마사지샵 가격으로 오픈한 한국인 마사지샵이 새로 오픈 하였다고 해서 이렇게 소개 합니다.
위치는 중심가라고 할 수 있는 스테이션2, 디몰과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유일한 메인로드(필리핀 사람들은 하이웨이)에 위치한 곳으로 근접성이 매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몰 맥도널드 등에서 도보로 10분 소요되는 곳으로 트라이시클, 이트라이크 등을 통해서 이동하시면 5분내로 이동할 수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얄스파 해피아워(오후 3시 30분 이전시작) 기준 오일마사지(스웨디시 마사지) 50분 기준 9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샵으로 한국 돈으로도 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해피아워가 아닌 시간에도 발마사지 1시간 기준 700페소 정도로 2만원도 안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