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부촌, 마카티에 위치한 아임 호텔(I’m Hotel)은 피불고스 거리에서 유일한 5성호텔로 신축호텔에 속합니다.
다양한 문화가 있는 피블고스는 한국의 이태원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다양한 국적의 음식과 문화가 섞여 있는 곳입니다.
아임호텔은 마닐라국제공항으로부터 7.5킬로 미터 떨어진 곳에 있어 공항 접근성이 좋으며, 마카티의 경제 특구에서 800미터 가량 떨어진 곳입니다. 또한, 길건너에 센츄리시티몰(Century City Mall) 이라는 쇼핑몰도 함께 붙어있어 여행을 더 즐겁게 합니다.
아임호텔은 싱가포르 건축 양식을 따르며, 434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182개의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I’m Onsen Spa는 필리핀에서 가장 큰 스파로 일본에서 모든 기구를 수입하였습니다. 모든 객실에 자쿠지와 스팀 사우나가 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가족단위로도 충분히 방문 매력이 있는 호텔로, 2배드룸 타입도 존재합니다. 필자가 원하는 호텔 타입이기도 한데요. 4인 가족이 숙박하기 너무 좋은 객실입니다. 2-Bedroom Executive Suite 이라는 객실로 100sqm, 즉 25평대의 방 두개, 거실, 주방이 딸린 객실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장기 숙박이나 아직 영유아가 있는 가족들에게 추천 객실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9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출장 업무로도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Class Studio, Indulgence, Prestige, Executive Prestige King, Executive Prestige Twin, Premier Suite, 1-Bedroom Executive Suite, 2-Bedroom Junior Suite, 2-Bedroom Executive Suite
또한, 인피티니풀이 매우 유명한 호텔로 Mermaid Pool Bar가 인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