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엘니도 비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 선정

작성자 : 본부장

팔라완 엘니도 비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 선정

  •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ler’s, CNT)가 뽑은 세게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Best 30에 팔라완 엘니도의 히든 비치

필리핀 관광부가 최근 여행 잡지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ler’s, CNT)가 뽑은 세게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Best 30에 팔라완 엘니도의 히든 비치가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잡지는 이번 발표에서 이미 관광객들에게 알려진 해변 보다는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여행 트랜드에 맞춰, 사람들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여행지 위주로 선정하게되었다고 하였다.

또한 히든 비치의 선정 이유로, 이름처럼 더 이상 숨겨진 장소가 아닌,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졌으며, 터키색 라군을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라임 스톤 절벽과 고운 모래 사장이 인상적인 곳이라고 언급하였다.

필리핀 관광부 장관인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CNT매거진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Best 30’에 필리핀 해변이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같은 발표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관광에 필리핀을 선택하는 것을 더욱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 may also like

코멘트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