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텍트 시대, 자동자 극장에서 영화를 즐기자!

작성자 : 본부장
  • 자동자 극장은 365일, 눈이 와도 비가 와도 영화를 상영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잠잠해지지 않고 있어, 영화계를 포함하여 다양한 업종에서 피해를 보고 있다. 또, 영화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인들, 가족끼리 가도 떨어져 앉아야 되는 상황이 되어서 영화 데이트라는 말도 옛말이 되어가고 있다.  극장내에서 마스크 착용은 물론 영화의 꽃인 팝콘과 콜라도 먹기 힘든 상황이라 영화광들 마져 영화관을 덜가는 상황이다. 

그래서 영화광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자동차 극장을 소개한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자동차안에서 자유롭게 대화하고 먹을 수 있는 영화관! 언텍트 시대에 최고의 대안이 아닐까?  연인과 가족끼리 가기 좋은 자동차극장을 소개한다.

과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

[경기 과천] 서울랜드 CGV X CAR CINEMA 자동차극장

“CGV X CAR CINEMA”는 국내 최고 어뮤즈먼트 테마파크 서울랜드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기업인 CGV의 협력으로 마련한 최초의 자동차 극장이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비대면 트렌드를 도입하고 즐거움은 놓치지 않도록 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고민의 결과이다.

“CGV X CAR CINEMA”는 관람객들이 차에 탄 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스루’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존 자동차극장들이 현장에서 관람권을 판매하는 것과 달리, 모바일 앱 및 CGV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상영장소도 서울랜드 내가 아닌 별도로 만들어진 피크닉장이다. 관람객들은 자연 속에서 비대면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다.

주소 :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서울랜드 후문주차장 옆(눈썰매장)
연락처 : 02-6004-5041
가격 : 1대당 22,000원
홈페이지 : https://www.carmovie.co.kr/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경기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서울에서 20분정도 자유로로 달리면 나오는 상동 IC 근방에 위치해 있다. 임진각, 헤이리 마을과 가까워 드라이브 코스로도 자주 찾는 곳이다. 약 25,000평 정도의 규모에 수용 차량은 900여대에 달하는 대형 자동차 극장이다. 현재 상영작은 ‘테넷’, ‘오케이마담’,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등이다. 자세한 상용 스케줄은 ‘자유로 자동차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32
연락처 : 031-945-0609
가격 : 1대당 20,000원
홈페이지 : https://www.carmovie.co.kr/

서울 송파 잠실 자동차극장

[서울 송파] 잠실 자동차극장

잠실 자동차 극장의 특징은 바로 도심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다. 잠실한강공원, 올림픽 주경기장, 잠실 야구장 등 한강과 강남에서 매우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스크린이 작다는 것이다. 스크린은 두대를 이용해서 동시에 2개의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현재 상영작은 “테넷”,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이 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168-1
연락처 : 02-3431-0450
가격 : 1대당 22,000원
홈페이지 : https://jamsilmovie.com//

경기도 평택시 평택호 자동차극장

[경기도 평택] 평택호 자동차극장

경기도 남부쪽에 사시는 분들은 평택항 자동차극장을 소개할 수 있다. 서울에서는 드라이브를 즐긴다고 생각하고 가시는 방법도 있겠다. 평택호 자동차극장은 ‘한국소리터 야외공연장’에 위치해 있다. 서해 바다를 방파제로 막아 만든 호수인 평택호를 마주 보고 있다. 현재 상영작은 ‘오 문희!’ 등이다. 현금 결제 시 지급되는 4장 모으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321
연락처 : 031-682-0410
가격 : 1대당 18,000원
홈페이지 : http://www.ptcarmovie.com/

경기도 양평 자동차극장

[경기도 양평] 양평 자동차극장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이 곳은 들꽃수목원 내에 위치해 있어, 서울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두물머리, 남한강, 경기도 광주 등이 근처에 있어 낮에 카페 데이트 후에 영화로 마무리 하는 코스도 추천한다. 양평 자동차극장의 장점은 바로 커뮤티니가 활성화되어 있다는 것이다. 보고싶은 영화가 있다면 언제고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올리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상영작 요청 게시판에 들어가면 대다수의 요청이 받아들여져서 영화를 개봉한 것을 알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제휴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들꽃수목원, 양평레일바이크, 천년찻집 등 양평 관광지의 입장권 제시시 자동차극장 1대당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5회 이용시 1회 무료 쿠폰도 발행하고 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704
연락처 : 031-773-7893
가격 : 1대당 20,000원
홈페이지 : http://www.ypdit.co.kr/

You may also like

코멘트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