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끝나면 바로 가봐야할 전세계 누드비치 TOP 10

작성자 : 본부장

프랑스의 남부에 위치한 최대 누드비치인 카프다드(Cap d’Agde)에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옷은 벗어도 마스크는 벗지 말아야” 한다는 기사가 뜨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트 코로나에 꼭 가봐야 하는 누드비치에 대해서 다뤄 보겠습니다.

누드비치라고 하면 연세가 있으신 분들만 모여있을 것이라고 생각들 하실텐데요. 20-30대 젊은 세대들도 남들의 눈치 안보고 자유롭게 지내고 있답니다.

이 글을 보시면 바로 비행기표를 알아보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1. 프랑스 카프다그(Cap d’Agde)

전세계에서 가장 큰 누드 비치(Nude beach)이자 유일하게 모두 알몸으로 입장하는 것이 의무화 되어있는 비치 입니다. 

이 곳은 비치에서 해수욕은 물론이고, 자전거타기, 걷기, 조깅, 공놀이, 쇼핑, 마사지, 식당, 카페, 호프집 등 모든 곳에서 벌거벗은채 활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로쿠루섬 누드비치(Lokrum Nude Beach)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이용시 유람선 투어로 유명한 곳이 바로 이 로쿠루섬 누드비치입니다. 직접 들어가보지는 않고 유람선으로 한번 둘러보는 투어인데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로쿠루 누드비치는 섬에 있어서 프라이빗하며, 낮은 절벽이 많아 다이빙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3. 그리스 미코노스 섬 파라다이스 비치(Mykonos Paradise Beach)

파라다이스 비치는 이름 그대로 천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해변입니다. 해변 역시 너무 깨끗하고 아름다운 빛깔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토요일에는 “카보 파라디소 클럽”에서는 유명한 DJ들의 디제잉으로 풀문파티가 열립니다. 이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서 전세계에서 모인다고 합니다.

4. 스페인 시체스 비치 (Sitges Beach)

세체스는 전지현과 이민호가 주연했던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누드비치 뿐만이나라 게이들을 위한 비치와 가족들을 위한 메인 비치등 무려 26가지의 이색적인 비치를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에 상점들과 식당이 구성되어있어, 오션뷰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5. 스페인 이비자 깔라꼼떼 (Cala Comte)

스페인 이비자섬은 밤마다 클럽 파티가 열리는 곳으로 젊은이들의 도시라고 불립니다. 시즌에 따라 문을 닫는 기간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후 방문하세요.

깔라꼼데 해변 역시 맑은 물로 유명한데, 이곳은 세미 누드 해변으로 여자들이 자유롭게 토플리스 차림으로 태닝을 하곤 합니다.

6. 독일 질트섬비치 (Sylt Island Beach)

독일에서 가장 비싼 땅값을 자랑하는 곳으로 유명한 휴양지 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 질트섬의 FKK-Strand 비치는 “나체주의자“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으로 이곳 해변에 방문하면 60% 이상의 사람들이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게 지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7. 캐나다 렉비치 (Wreck Beach)

캐나다 밴쿠버 여행시 한번 들릴 수 있는 렉비치는 벤투버 다운타운에서 버스를 타고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캐나다에서 몇 안되는 누드 비치 중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렉비치에서는 ‘밤에 하는 수영행사’, ‘다 벗고 수영하는 스키니 딮’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8. 미국 하와이 리틀 비치 (Little Beach)

리틀 비치는 마우이섬에 위치한 곳으로 비공식 누드 비치 입니다. 빅 비치 옆에 위치한 곳으로 작은 해변이 특징이지만, 아쉽게도 편의 시설은 하나고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20% 정도만 누드이고 대부분 수영복을 입고 있으니 부담없이 가시기 좋은 곳입니다.

아쉽지만 하와이 연방에서는 누드 해수욕이 불법이라 경찰에 벌금을 맞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9. 미국 마이애미 하우러버 비치 (Haulover Beach)

미국 마이애이에 위치한 하우러버 비치는 관광객들에게 차양막과 선배드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곳으로 반려견의 출입도 가능한 애견인들에게 가장 훌륭한 누드비치 입니다. 

2013년에는 805명이 알몸으로 수영하는 대회가 열려서 나체 수영대회 최다 인원 기네스북 기록을 갱신하기도 했습니다.

10. 호주 사무라이 비치 (Samurai Beach)

호주의 사무라이 비치는 ‘누드 올림픽‘이 열린다고 부를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해양스포츠를 알몸으로 즐길 수 있는 누드비치 입니다.

수많은 다양한 사람들의 자유롭게 나체로 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는 곳으로 수영은 물론 야영, 식당에서도 누드로 다닐 수 있는 곳입니다.

 

You may also like

코멘트를 남기세요